키스마크 없애는방법 - 간단한 3가지 (므흣)
밖에 잠시 나가기에도 민망하고 난감했던 키스마크 없애는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뜨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모르게 생겨버린 키스마크...!!
이러한 키스마크들의 대부분의 요소는 강한 흡착이 피부에서 일어나 그 안에 있는 잔 실핏줄들이 터져서 생기게 되는 빨간 자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하필이면 내일 일도 가야하는데 키스마크는 계속 적나라하게 보이는거 어떻게하지!?
이러한 상황이였다면 대처할 수 있게 도와드릴테니 천천히 하나씩 적용해보시면 됩니다.
키스마크를 없애는 방법 (3가지 중 첫번째)
첫 번째, 오이마사지 활용
많은 분들에게 호불호가 극히 갈리는 야채이지만, 그래도 드시는 분들은 먹기도 하지만 피부에도 양보를 하시는데 그 만큼 피부 마사지에서도 자극이 생기면 수분기와 성분들이 가라앉혀주기도 합니다.
오이 하나를 챙겨서 얇게 썰어서 혹은 갈아서 키스마크가 생긴 부위에 올려주면 멍든 피부를 진정시켜줌으로써
빨갛게 달아오른 멍이 빠지는데에 걸리는 시간을 앞당겨줍니다.
(오이에 미백효과도 있어서 멍을 흐리게 만들어 주는 데에 도움을 준다니깐 지금 보는 즉시 해보세요!)
키스마크를 없애는 방법 (3가지 중 두번째)
두 번째, 계란 마사지 활용
한 번쯤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을 법한 멍든 자리에다가 계란을 돌리듯이 마사지 하는거 보셨죠!?
사실 그 방법은 얼굴부분에 멍들면 계란으로 돌리듯이 마사지해서 멍 부위가 더이상 부어오르는 것을 방지해주면서도
부종을 해소하는 시간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아주 유용하네요 계란프라이..ㅎㅎ)
+ 동일한 모양으로 탁구공으로 해도 동일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집에 계란이 없으면 탁구공이라도...활용해보시면 됩니다.
키스마크를 없애는 방법 (3가지 중 마지막 세번째)
세 번째, 얼음으로 냉찜질 활용
위에 오이랑 계란은 집에 없는 경우는 많이 봤지만. 집에서 흔히 볼 수있는 것은 얼음과 얼음으로 되어있는 얼음팩!
이것은 키스마크가 생긴 부위에 얼음 냉찜질을 해주면 터졌던 잔 실핏줄들의 혈관들이 수축되어지면서
부기가 가라앉는다고 합니다.
(이 때 흡착력이 심해서 생긴 멍 부분이 점자 사라진다고 하니 된다면 1번 -> 2번 -> 3번 순서대로 해봐도 좋을꺼같습니다.)
물론 순서가 정답이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얼음이나 얼음팩을 피부에 직접 닿게되면 좋지않으니 마른 수건 같은 두꺼운 천으로 감싸서 그 부위에 대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냉찜질은 다른 것들에 비해 10~20분정도로 하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해당 부위가 나아지지 않는다면 2~3시간 지속해주세요.)
키스마크 없애는방법 - 간단한 3가지 (므흣) 마무리
사랑하는 사람과의 애정표현은 언제나 좋지만 그 상황에서 키스마크로 인해 어떻하지...내일 일 가야하는데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키스마크 없애는 방법으로 작성해보았습니다.
꼭 활용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